결재문서

81. U-119 안심콜서비스 개선방안 및 수범사례 보고

서울시 시정정보를 한눈에! “서울시 홈페이지(seoul.go.kr)” 강서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재난대응과장) (경유) 제목 81. U-119 안심콜서비스 개선방안 및 수범사례 보고 1. 재난대응과-19172(2017.9.9.)호 『U-119 안심콜서비스 개선사항 및 수범사례 제출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U-119 안심콜 활성화 방안과 관련하여 안심콜 서비스 개선방안 및 수범사례를 붙임과 같이 보고 합니다. 붙임: 1. 81. U-119 안심콜서비스 개선방안 작성 서식 1부. 2. 81. U-119 안심콜서비스 수범사례 작성 서식 1부. 끝. 강서소방서장 ★담당자 최승구 구급팀장 정학상 재난관리과장 09/14 이환종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620 ( ) 접수 ( ) 우 07550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50 강서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3663-3191 /전송 02-3662-0590 / kshju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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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 U-119 안심콜서비스 개선방안 및 수범사례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6620 생산일자 2017-09-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승구 (02-3663-3191) 관리번호 D000003138687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