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종합재난관리시스템 노후장비 교체에 따른 2차전환 일정 변경(알림) 1. 전산통신과-4745(2017.9.11.)호 「종합재난관리시스템 노후장비 교체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알림)」와 관련입니다. 2. 종합재난관리시스템 노후서버장비 교체에 따른 시스템 2차 전환작업이 아래와 같이 변경?진행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종합재난관리시스템 노후장비 교체 및 고도화 나. 변경사항 변 경 전 변 경 후 ※ 서비스 중단과 정상운영의 시작은 “일제방송”을 통하여 안내예정 다. 작업내용 : 라. 작업영향 : 장비 교체 시간동안 종합재난관리시스템 관련 서비스 중단 - 사용불가 서비스 항목 구분 서비스명 - - - - - - - - - - - - ※ 신고접수/관제 등 지령시스템은 영향 없음 3. 종합상황실 및 각 서 상황실에서는 작업시간동안 돌발사태에 대비 상황근무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재난대응과장),서 울 특 별 시 장(안전지원과장),서 울 특 별 시 장(현장대응단장),종합상황실장,서소1-24(24개소방서),119특수구조단장 담당자 정석희 전산운영팀장 서용석 전산통신과장 정문수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09/14 이성묵 협조자 종합상황실장 한정희 시행 전산통신과-483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소방재난본부 2층 전산통신과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252 /전송 02-726-2626 / amadas76@seoul.go.kr / 부분공개(5)
13267065
20210926225322
본청
전산통신과-4830
D0000031376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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