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U-119 안심콜서비스 개선사항 및 수범사례 제출

서울시 시정정보를 한눈에! “서울시 홈페이지(seoul.go.kr)” 강남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U-119 안심콜서비스 개선사항 및 수범사례 제출 1. 재난관리과-8528(2017.9.11.)호 『U-119 안심콜서비스 개선사항 및 수범사례 제출 알림』과 관련입니다. 2. U-119 안심콜 활성화 방안과 관련하여 안심콜 시스템 개선사항 및 수범사례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붙임 1. U-119 안심콜서비스 개선방안 (현장대응단) 1부. 2. U-119 안심콜서비스 수범사례 (현장대응단)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박준화 지휘2팀장 김숙현 현장대응단장 09/14 손창오 협조자 진압1대장 김진옥 시행 현장대응단-9659 ( ) 접수 ( ) 우 06312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0길 19 / 전화 02-577-2540 /전송 02-529-1119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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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119 안심콜서비스 개선사항 및 수범사례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9659 생산일자 2017-09-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준화 (02-577-2540) 관리번호 D0000031377566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