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관련 친절교육 결과 제출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원무과장 (경유) 제목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관련 친절교육 결과 제출 원무과-14062(2017.9.8.)호와 관련하여 민원응대서비스 관련 진료부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가. 교 육 명 : 민원응대서비스 관련 친절교육 나. 교육일시 : 2017.9.12.(화) 14:00 다. 교육강사 : 진료기획팀장 라. 교육대상 : 진료부 직원 50명 마. 교육내용 -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개요 -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품질 점검 내용 - 전화 민원 응대 시 연결태도 및 종결태도에 특히 유의. 끝. 진 료 부 장 고하늘 진료기획팀장 용인석 진료부장 09/13 서동수 협조자 시행 진료부-8673 (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내곡동) / http://childhosp.seoul.go.kr/ 전화 02-570-8322 /전송 02-570-8324 / firstclass@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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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관련 친절교육 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8673 생산일자 2017-09-1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고하늘 (02-570-8322) 관리번호 D00000313709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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