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호소성 민원(시흥동 852-*)

남부수도사업소 CU2C01E05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호소성 민원(시흥동 852-) 주덕희님이 신청한 호소성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코자 합니다 성 명 주덕희 주 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로39길 23 2층 (시흥동) (금천구 시흥동 852-5 2층) 민원제목 상수도가 터져서 지하실에 물이 차 가구 및 집기를 버림 민원내용 상수도가 터져서 지하실 집기 및 가전등 모두 못쓰게 되었습니다. 약 1년 전 부터 지하실에 물이 들어 원인을 알수없으며 물을 계속 퍼내다가 올 봄쯤에 남부 수도사업소로 전화를 해서 수도가 터져 지하실에 물이 넘친다고 했는데 나와보지도 않고 상수도가 터져서 그렇게 물이 찰리기 없다고 하면서 하수도과에 문의를 하라고해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 후에 구청 하수도과에 전화를 하니 구청에서 나와서 이물은 하수가 아니라 깨끗한 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원인을 찾던중 보이지 않는 벽에서 물이 떨어지는것을 알아 재차 남부수도 사업소에 전화를 해 상수도가 터진것 같다고 하니 9월2일 오후에 나와 검사를 해보더니 월요일 오전에 와서 작업을 하겠다고 하고는 월요일날 작업을 해 주었습니다. 그러니 물이 나오지 않아 한시름을 덜었으나, 그동안 지하실을 사용하지도 못하고 집기및 가전제품을 못쓰게 된것, 물 퍼내느라 금전적, 인력,시간낭비며 집안에 노인분들도 불안에 떨며 잠도 못주무실 정도 였습니다. 이런 금전적, 시간적, 인적 낭비에 대한 보상은 어디에서 받나요? 사진도 찍어 놓았습니다. 답변내용 서울시 상수도 발전을 위해 좋은 의견 주신 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 동안 누수피해를 입으신 데 대하여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님께서 말씀하신 상수도 누수피해에 대하여는 보험사고 접수처리 하였음을 알려드리며 추후 보험처리 결과에 따라 처리코자 하오니 다소 시일이 소요되더라도 이점 많은 이해 바랍니다. 끝으로 좋은 의견 주신 님의 가정에 항상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심명식 주무관 강동길 급수운영과장 09/12 최철민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22105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신대방동) / 전화 02-3146-4574 /전송 3146-4589 / stms1473@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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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호소성 민원(시흥동 852-*)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22105 생산일자 2017-09-12
공개구분 비공개

(정보공개법 제9조 1항 6호 )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명식 (02-3146-4574) 관리번호 D00000313475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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