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능동119안전센터장 (경유) 제목 능동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 설치 공사 일정 및 감독공무원 지정 알림 1. 소방행정과-11994(2017.09.11.)호「능동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 설치 공사 전자계약 체결 결과 및 현장 감독공무원 지정 보고」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 능동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 설치 공사 계약 체결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사 일정 알려드리니, 현장 감독공무원은 공사 감독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사명 계약업체 공사기간 공사내용 비고 능동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설치 공사 ☎ 착공일 : 2017.9.12 준공기한 : 2017.10.1 능동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 설치 바닥공사 등 ※붙임1)계약내역서 참조 ○ 현장 감독공무원 및 검수자 지정 - 현장 감독공무원 : 능동119안전센터장 - 검수자 : 검수일 당일 주간근무자 진압팀장 및 서무담당 ※ 부재시 업무대행자, 인사이동시 업무 승계자 붙 임 계약내역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자 김학현 장비회계팀장 김은덕 소방행정과장 09/12 이승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037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구의동) / 전화 02-452-0797 /전송 02-452-0080 / haru1015@seoul.go.kr / 부분공개(6)
13237547
20211012231448
본청
소방행정과-12037
D000003135325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