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접수민원 회신 1.17.9.11(월) 다산콜센터 접수 민원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결과을 회신코자 합니다. 2.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상수도행정에 적극 참여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7년 9월 10일 상수도관이 파열 되어 긴급 누수복구 공사로 인하여 소음이 발생하여 생활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수도관 파열은 즉시 복구하여야 주민 피해을 막을 수 있기에 부득이 공사를 진행하게 되었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더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동부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 담당자: 끝. 주무관 진원덕 주무관 김대용 시설관리과장 09/11 代박종일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25070 ( ) 접수 ( ) 우 04744 성동구 고산자로 10길 13 동부수도사업소 / 전화 02-3146-2823 /전송 02)3146-2839 / jin1374@seoul.go.kr / 부분공개(6)
13231637
20210926232229
본청
시설관리과-25070
D000003134178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