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성동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긴급구조통제단 운영 물품 구매 대금 지급 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411(2017.8.04.)호『긴급구조통제단 운영 물품 구매 계획』 나. 재난관리과-1179(2017.9.08.)호『물품검사(수)조서(긴급구조통제단 운영 물품 구매)』 2. 긴급구조통제단 운영 물품 구매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의뢰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긴급구조통제단 운영 물품 구매 나. 지급금액 : 다. 지급방법 : 재난관리과 신용카드 결제계좌 입금 라. 신용카드 사용 세부내역 품의일 납품일 검사일 카드결제일 대금지급일 비 고 2017.9.01. 2017.9.06. 2017.9.06. 2017.9.06. 2017.10.25. 마. 예산과목 : 재난관리과 / 긴급구조통제단 운영 / 사무관리비(201-01) 붙임 : 구매 물품 관련문서 각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박세삼 구조팀장 유제선 재난관리과장 09/11 박용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226 ( ) 접수 ( ) 우 04765 성동구 살곶이길 331(행당동) 4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2622-1651 /전송 02-2622-1640 / 119nymph@seoul.go.kr / 부분공개(6)
13225793
20210926233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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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관리과-1226
D00000313424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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