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2017년 8월 재난관리과 신용카드 사용대금 지급요청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513(2017.8.1.)호 『의용소방대 부대장 신규 임용 등에 따른(간부 정복 등)구매 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5373(2017.7.27.)호『의용소방대원 신분증 구매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5621(2017.8.04.)호『2017년 6~7월중 의료용 산소 충전대금 지급 계획 보고』 라. 재난관리과-5990(2017.8.21.)호『의용소방대 기(旗) 구매 계획 보고』 마. 재난관리과-5991(2017.8.21.)호『의용소방대 안보체험 교육 현수막 구매 계획 보고』 바. 재난관리과-6018(2017.8.22.)호 『의용소방대 안보체험 관련 전세버스 임차 계획 보고』 사. 재난관리과-6192(2017.8.28.)호 『의용소방대 안보체험 관련 단체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 보고』 아. 재난관리과-6368(2017.9.4.)호 『2017년 8월 의용소방대 안보체험 예산운영 결과보고 2. 위와관련 2017년 8월 재난관리과 신용카드 사용대금을 아래와 같이 지급요청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급요청건수: 9건 ○ 사용내역: 붙임참조 붙 임 1. 신용카드 이용대금명세서 1부. 2. 2017. 8월 재난관리과 신용카드 사용내역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이대영 대응총괄팀장 조동열 재난관리과장 09/11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57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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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6233729
본청
재난관리과-6572
D0000031339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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