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여성의용소방대원을 활용한 민원안내 운영 계획 보고 1. 관련 근거 가. 市소방행정과-6011(2017.2.8.)호 『2017년 소방서 성과평가 계획알림』 나. 市시민봉사담당관-18905(2017.8.11.)호 『상반기 민원점검부서 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 다. 예방과-19428(2017.8.14.)호 『방문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 대책』 라. 市시민봉사담당관-21281(2017.9.6.)호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 마. ‘의용소방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2. 시민 고객에 대한 민원행정의 역량 강화와 민원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 감동 서비스 실천과 청렴하고 친절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여성의용소방대원을 활용(코디네이터) 하여 소방서를 방문하는 민원인에 대한 안내 서비스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여성의용소방대원 민원안내 운영 개요 ○ 기간: 2017. 9. 13.(수) ~ 10. 13.(금) 기간중 17일 ○ 구성: 여성의용소방원 6명(대응총괄팀에서 선발) ○ 민원 응대 장소: 1층 E/V앞 ○ 내용 - 민원인 맞이 및 안내 - 방문고객에 대하여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에 대한 안내 등 ○ 사전교육 일시 및 장소: 2017. 9. 12.(화) 14:00 ~ 15:00 / 예방과 3. 행정사항 가. 대응총괄팀장은 민원안내 대원에 대한 활동비를 지급하여 주시기 바라며, 대응총괄팀과 사전 협의 나. 예방과에서는 민원안내 대원에 대한 교육 및 관리 붙임 1. 의용소방대원 민원안내 운영 계획 1부. 2. 민원안내 대원 사전교육 1부. 3. 민원안내 대원 명단 1부. 끝. 예방팀장 성귀연 예방과장 이재출 소방서장 09/11 김현 협조자 시행 예방과-21023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 fire.seoul.go.kr/gwangjin 전화 02-452-4119 /전송 02-458-0119 / / 부분공개(6)
13220937
20210926233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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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방과-21023
D00000313401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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