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광진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방화복인식표 등 2종 구매 계획 1. 관련문서 가. 2017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안전지원행정편 3“소방장비 운영 및 관리 내실화” 나. 안전지원과-1864(2017.1.24.)호“방화복 인식표시 수요조사” 2. 소방용방화복에 부착되는 ‘인식표시’기준이 변경됨에 따라 새로 배정된 방화복에 부착할 인식표시 구매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계약건명 : 방화복인식표 등 2종 구매계획 (2종 123점) 나. 계약업체 : ) 다. 결제방법 : 신용카드 결제 라. 예산과목 : 소방화재안전보조장비 보급 및 유지관리비 / 일반운영비 / 사무관리비 마. 바. 결재방법 : 재난관리과 법인카드 결제 후 지급의뢰(장비회계팀) 붙 임 1. 방화복 인식표시 제작안 1부. 2. 기초산출조사서 1부. 3. 견적서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우리상사) 1부. 끝. ★담당자 이기현 대응총괄팀장 지태규 재난관리과장 박상희 소방서장 09/11 김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466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253-23)광진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khni82@seoul.go.kr / 부분공개(5)
13219039
20210926233729
본청
재난관리과-7466
D00000313431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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