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아리수토탈서비스 만족도 평가관련 간담회 개최

문서번호 현장민원과-13012 결재일자 2017.9.8.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박은경 09/08 이상봉 협 조 아리수토탈서비스 시민평가단 평가관련 회의 개최 2017. 9. 아리수토탈서비스 시민평가단 평가관련 회의 개최 계획 아리수토탈서비스 시민평가단 평가관련 서비스 만족도 향상 추진 협조 방안을 모색하고자 함 ?? 간담회 개요 ○ 일 시 : ‘17. 9. 11.(월) 14:00 ~ 15:00 ○ 장 소 : 2층 회의실 ○ 참석대상 : 행정지원과 임태섭, 강연상, 현장민원과 조본석, 강진상, 김교회. 최박 요금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서무 ○ 회의내용 : 아리수토탈서비스 만족도 평가관련 대책 회의 ?? 아리수토탈서비스 만족도 평가 ○ 평가 개요 · 기 간 : 2017. 9. 4 ~ 9. 22 · 대 상 : 8명 (강동수도사업소 관내 시민평가단) · 방 법 : 시민평가단이 직접 민원을 신청후(미스터리쇼퍼 방식) 처리 종결시까지 과정의 만족의 평가 · 조사항목(6개항) 및 만족도 척도 ① 민원접수시 직원 응대 방법 ② 방문 약속시간 준수 여부 ③ 민원해결 만족 정도 ④ 이해하기 쉽게 설명 여부 ⑤ 질문에 대한 대응 적절 여부 ⑥ 기타 불편사항 확인 여부 ○ 그간의 추진실적 : 만족도 99.1%(5월 만족도 100%, 7월 만족도 99.1%) ?? 행정사항 ○ 현장민원과에서는 회의 개최일 회의실 및 다과 준비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아리수토탈서비스 만족도 평가관련 간담회 개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13012 생산일자 2017-09-0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은경 (02)3146-2636) 관리번호 D0000031315943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