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 품질점검 대비 전화 친절도 상황극 경연대회 실시 (알림)

【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민원응대 품질점검 대비 전화 친절도 상황극 경연대회 실시 (알림) 1. 관련문서 ? 시민봉사담당관-18905(2017.8.11.) 『2017년 상반기 민원접점부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 ? 시민봉사담당관-21281(2017.9.6)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 2. 2017년 하반기 전화 및 방문민원응대 친절도 점검에 대비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 『전화 친절도 상황극 경연대회』를 개최하니, 각 부서는 품질평가표에 준하여 이미지트레이닝 등 연습 및 준비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 2017. 9. 14(목) 10:30 ~ (직장교육과 병행 실시) 나. 장 소 : 양천소방서 3층 강당 다. 방 법 : 각 과 및 현장대응단(안전센터) 별 개인번호표 부여하여 부서별 무작위 선출 라. 질문자 : 행정과장(홍보교육팀장) 마. 평가관 : 각 과장 및 현장대응단장 바. 평가방법 - 전화민원응대 품질 평가표에 의한 평가 (붙임2) - 소방민원 전화상담 매뉴얼에서 선정하여 전화 질문 (붙임3) - 전문적으로 응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받는지, 공손한 어투와 끝 인사 등 평가표에 준하여 평가 ※ 소방민원 전화상담 매뉴얼을 보면서 답변해도 됨 사. 평가인원 : 각 과 1~2명, 안전센터 1명, 현장대응단 2명 아. 강평 : 각 과장 및 현장대응단장 3. 행정사항 : 각 부서는 직장교육시 08:50분 까지 전원 입실하여 주시고, 연습 및 준비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전화응대 자체 친절도 향상 계획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 평가표 1부. 3. 소방민원 전화상담 매뉴얼 1부. 끝. 양천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홍승오 행정팀장 이상규 소방행정과장 황인석 소방서장 09/08 김용준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993 ( ) 접수 ( ) 우 07992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80(목1동 919-6) 양천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www.fire.seoul.kr/-yangchun 전화 02-2651-7384 /전송 02-2652-5085 / 119hong@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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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응대 품질점검 대비 전화 친절도 상황극 경연대회 실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1993 생산일자 2017-09-0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홍승오 (02-2651-7384) 관리번호 D00000313187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