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패는 휴지통에, 청렴은 가슴속에 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대원 소통·마음 리모델링 프로그램 운영에 따른 소통 메신저 및 민원사례 제출 알림 1. 재난대응과-18912(2017.9.5.)호?구급대원 소통 & 마음리모델링 프로그램 운영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소방재난본부에서 구급대원과의 소통과 화합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업무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직무 만족도 향상 및 양질의 구급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구급대원 소통 & 마음리모델링 프로그램 운영 계획?을 수립·시행함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며, 3. 그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각 안전센터별 소통메신저 추천 및 구급활동 민원사례집 발간을 위한 사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소통 메신저 추천 1) 추 천 : 각 안전센터 별 구급대원 1명 ※ 구급정책 제안·자문·홍보·의견조율 등 정보전달자 역할이 수행 가능한 구급대원 2) 서 식 : [붙 임 1] 3) 제출일 : 2017. 9. 7.(목) 15:00까지 4) 제출방법 : 담당자 이메일 제출(kyungseo99@seoul.go.kr) 나. 구급 민원사례 제출 1) 대 상 : 각 안전센터 별 1건 이상 2) 내 용 : 구급활동과 관련 대응하기 곤란했던 민원 사례 3) 서 식 : [붙 임 2] 4) 제출일 : 2017. 9. 15.(금)까지 5) 제출방법 : 담당자 이메일 제출(kyungseo99@seoul.go.kr) 붙 임 1. 구급대원 소통 메신저 추천자 명단 1부. 2. 구급 민원 사례 1부. 끝. 3. 구급대원의 속마음, 그것이 알고 싶다. 구급대원 소통 & 마음리모델링 프로그램 운영계획(본부 방침서) 1부.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구급팀장 박경서 재난관리과장 09/06 강인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910 ( ) 접수 ( ) 우 / 전화 02-2246-2119 /전송 / kyungseo9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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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31153
본청
재난관리과-6910
D00000312935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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