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에 따른 처리 결과 보고

강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에 따른 처리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가. 예방과-18424(2017.9.1.)호 “응답소 민원답변 지연처리율 제로화를 위한 추진 계획” 나. 재난관리과-6337/6338/6339(2017.9.5.)호 “응답소 민원 접수” 다. 화곡119안전센터-3967(2017.9.4.)호 “응답소 민원에 따른 소화전 정비 결과보고” 2. 유사한 현장민원을 짧은기간 집중적으로 제기하여, 관할119안전센터에 유선으로 연락하여 신속하게 조치하였으며, 민원에 따른 처리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연번 접수번호 민원내용 민원 처리자 처리내용 비고 접수/분배 안전조치 답변 1 20170901902788 소화전 소음 김민하 곽정수 등 3명 김민하 맨홀패킹이용 안전조치 2 20170901902798 소화전 소음 김수정 한경석 등 3명 김수정 3 20170901902799 소화전 소음 김수정 한경석 등 3명 김수정 붙임 1. 응답소 민원(소음처리 3건) 1부 2. 민원처리 결과서 1부. 끝. 담당자 김민하 대응총괄팀장 변두남 재난관리과장 09/05 이환종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363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전화 02-3663-3119 /전송 02-3662-0590 / rescue158@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6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응답소 민원(소음처리 3건).pdf

    비공개 문서

  • 민원 처리 결과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에 따른 처리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6363 생산일자 2017-09-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민하 (02-3663-3119) 관리번호 D00000312736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