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에 따른 처리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가. 예방과-18424(2017.9.1.)호 “응답소 민원답변 지연처리율 제로화를 위한 추진 계획” 나. 재난관리과-6337/6338/6339(2017.9.5.)호 “응답소 민원 접수” 다. 화곡119안전센터-3967(2017.9.4.)호 “응답소 민원에 따른 소화전 정비 결과보고” 2. 유사한 현장민원을 짧은기간 집중적으로 제기하여, 관할119안전센터에 유선으로 연락하여 신속하게 조치하였으며, 민원에 따른 처리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연번 접수번호 민원내용 민원 처리자 처리내용 비고 접수/분배 안전조치 답변 1 20170901902788 소화전 소음 김민하 곽정수 등 3명 김민하 맨홀패킹이용 안전조치 2 20170901902798 소화전 소음 김수정 한경석 등 3명 김수정 3 20170901902799 소화전 소음 김수정 한경석 등 3명 김수정 붙임 1. 응답소 민원(소음처리 3건) 1부 2. 민원처리 결과서 1부. 끝. 담당자 김민하 대응총괄팀장 변두남 재난관리과장 09/05 이환종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363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전화 02-3663-3119 /전송 02-3662-0590 / rescue158@seoul.go.kr / 대시민공개
13173655
20211012230929
본청
재난관리과-6363
D0000031273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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