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대비 구급장비 사전점검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장비 관리규칙 제7조 (소방장비 관리 운용 계획의 수립) 나. 안전지원과-17684(2017.8.23.)호「2017.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세부 시행계획 알림」 다. 소방행정과-10298(2017.8.25.)호 「2017.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세부 시행계획 알림」 2. 위와 관련 ‘2017년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대비 구급장비 사전점검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리오니 최상의 결과를 거둘 수 있도록 구급장비 관리 유지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가. 사전점검 기간 - 현장대응단 : 2017. 9. 11.(월) - 봉천, 신림, 난곡센터 : 2017. 9. 13.(수) - 확인점검 : 2017. 9. 18.(월) ~ 점검일까지 나. 점검대상 : 감염관리실, 전문구급장비, 기초구급장비 및 소모품 등 다. 점검내용 - 구급장비 조작 및 기능별 사용법 숙지 확인 - 환자 상황별 장비 사용능력 확인 및 매뉴얼 숙지사항 확인 등 라. 점검세부사항 - 전 구급대원 모든 구급장비 사용, 수달 확인 - 감염관리실 및 구급물품창고 정리, 정돈 확인 - 의약품, 자동제세동패치 및 구급 소모품 유효기간 확인 - 의약품 및 자동제세동패치 관리대장 확인 - 새장비 보관상태 확인(포장된 상태로 보관금지) 3. 2016년 확인점검 결과 지적사항등을 참고, 2017년 소방장비별 점검표를 근거로 자체계획을 세워 점검준비를 철저히 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붙 임 1. 2017. (본부)소방장비 확인점검 세부시행 계획 1부. 2. 2017.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대비 세부 시행계획 알림 1부. 3. 87(관악) 2017.소방장비 확인점검 계획 1부. 4. 2017년 소방장비 전체 점검표 1부. 5. 2016 소방장비 확인점검 지적사항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최영철 구급팀장 이중범 재난관리과장 09/05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41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75-4324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5)
13165043
20211012230929
본청
재난관리과-6418
D00000312814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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