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119행정정보시스템(소방활동조사) 개선에 따른 정보카드 정비 결과보고 1. 관련근거 ○ 재난관리과-1156(2017.2.17.)호 『2017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계획 알림』 ○ 재난관리과-4942(2017.7.25.)호 『119행정정보시스템(소방활동조사) 개선 및 사용자 매뉴얼 알림』 ○ 우이119안전센터-3533(2017.8.3.)호 『119행정정보시스템(소방활동조사) 개선에 따른 정보카드 정비계획 보고』 2. 위 호와 관련하여 우리 안전센터 관내 소방대상물에 대한 119행정정보시스템(소방활동조사) 개선에 따른 정보카드 정비 실시 후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 2017. 8. 3 ~ 8. 30 나. 대 상 : 247개소(1급 6개소, 2급 241개소) 다. 인 원 : 전 직원(구급대원 제외) 라. 결 과 : 붙임 참조 붙임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실적 1부. 끝. ★담당자 이종호 3팀장 문종훈 119안전센터장 09/01 박희기 협조자 시행 우이119안전센터-3979 ( ) 접수 ( ) 우 01036 서울특별시 강북구 삼각산로 111 (수유동) / http:.//fire.seoul.go.kr/gangbuk 전화 02)6946-0251 /전송 02)998-9116 / withmejh@seoul.go.kr / 부분공개(6)
13140391
20210927010158
본청
우이119안전센터-3979
D00000312474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