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시정정보를 한눈에! “서울시 홈페이지(seoul.go.kr)” 서울특별시 수신 120다산콜재단 이사장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대시민 민원안내 철저 당부 1. 보건복지부 사회서비스사업과-4031(2017.8.30.)호와 관련입니다. 2. 최근 120다산콜재단 전화상담 이용자로부터 오안내로 인한 피해호소 사례가 발생하고 있사오니 3. 상담 시 관련 내용을 숙지하여 정확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철저를 기하여 주시고, 향후 유사 사례의 재발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사례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사업’ 서비스 이용자격과 관련하여 다산콜센터의 잘못된 안내로 이용자격이 해당됨에도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피해 발생, 이에 대해 아무런 조치도 받지 못함. 붙임 보건복지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현음 120운영팀장 황호익 시민봉사담당관 08/31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77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13119819
20210927014323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0779
D000003122279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