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6년 행자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관련 자료 제출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6년 행자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관련 자료 제출 요청 1.시민봉사담당관-28355(2016. 8. 22)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자치부에서는 대국민 서비스의 수준을 체계적으로 평가하고자 「2016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언론에 공표할 계획입니다. 3. 이와 관련하여 평가 지표별 자료를 붙임과 같이 요청하오니, 첨부된 계획서 및 지표별 제출자료를 참고 8. 29.(월)까지 전략기획실로 제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취합자료 】 가. 대상기간 : 2016. 1. 1. ~ 현재 나. 주요 제출자료 ○ 인재개발원 집합교육 및 부서별 자체 교육실적(친절, 개인정 보호 등) ○ 각종 집회 등 다수인민원관련 기관장 보고건수(총무과 외 해당부서) ○ 건축허가 등 복민원민원 관련 민원실무심의회 개최실적(건축기획과, 신속행정담당관) ○ 기관자체 민원제도 개선 사항(전부서-세무과 개명신고 원스톱 등) ○ 타기관 민원서비스 우수사례 벤치마킹 적용 사례(전부서) ○ 대민서비스 분야 정부3.0 주요시책 및 국정과제 도입 적용 실적(전부서) ○ 민원담당직원 인센티브 제공 실적(친절, 청렴 등 우수직원 표창 등-전부서) ○ 민원혁신 우수사례 기관선정 수상사례(옴브즈만위원회) 붙임 1. 2016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계획 1부 2. 평가지표별 제출자료 및 관련 부서 1부. 끝. 전략기획실장 수신자 서대공1-9 주무관 김현정 주무관 김명준 전략기획실장 08/24 代김명준 협조자 시행 전략기획실-3953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013 /전송 02)500-7019 / rgreen@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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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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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행자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관련 자료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문서번호 전략기획실-3953 생산일자 2016-08-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현정 (02)500-7013) 관리번호 D000002715530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