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대비 세부 시행계획(신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0298(2017.8.25.)호 「2017.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세부 시행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4581(2017.4.11.)호 「2017년도 상반기 소방장비관리분야 평가를 위한 점검표 알림」 2. 위와 관련 신림119안전센터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대비 세부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일시 담당 내용 ‘17.08.28. ~ ’17.09.01. 2팀 호흡보호장비ㆍ유류관리분야ㆍ진압장비 ‘17.09.04. ~ ’17.09.08. 3팀 소방차량 분야ㆍ통신장비 ‘17.09.11. ~ ’17.09.13. 1팀 기타 미비사항 및 보완사항 ※ 구급장비 분야는 주간근무자가 계속 실시 붙 임 1. 2017. (본부)소방장비 확인점검 세부시행 계획 1부. 2. 87(관악) 2017.소방장비 확인점검 계획 1부. 3. 2016 소방장비 확인점검 지적사항 1부. 4. 2017년도 상반기 점검표(주요장비 관리 및 장비시스템 현행화) 1부. 5. (신림)소방장비확인점검 세부계획 1부. 끝. ★서무 이승보 진압3팀장 정민석 센터장 08/28 최규전 협조자 시행 신림119안전센터-4816 ( ) 접수 ( ) 우 08706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202 신림119안전센터 (신림동) / http://www.fire.seoul.kr/gwan-ak 전화 02-874-0119 /전송 02-878-2069 / leesb119@seoul.go.kr / 부분공개(5)
13078197
20211012230735
본청
신림119안전센터-4816
D0000031185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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