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아리수, 명품 강남수도!"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시설관리과장 (경유) 제 목 변경계약체결 알림[2017년 서초·강남구 관내 긴급누수복구공사(장기계속단가계약)] 1. 시설관리과-19313(‘17. 8.24.)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가 발주한 「2017년 서초·강남구 관내 긴급누수복구공사(장기계속단가계약)」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을 체결하고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 계약기간 : 2017. 04.10 ~ 2018. 6. 30 다. 변경계약일 : 2017. 8. 28(월) 라. 변경사유 : 신규공종 및 공종별 계약물량 증,감 발생 마. 계약금액 변경 구 분 당초 변경 증·감 내역 도 급 비 총계약금액 공급 가액 부가가치세 붙임 1. 변경계약체결내역서 2. 설계변경합의서 및 내역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주무관 정유정 행정관리팀장 김종진 행정지원과장 08/28 김인웅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9524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 전화 02)3146-4720 /전송 02)3146-4953 / / 부분공개(6)
13073127
20211012230735
본청
행정지원과-19524
D000003117426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