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을지연습!, 튼튼해요 국가안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경유) 제목 개인택시 불친절 교통불편신고 처리결과 통보 1. 귀 조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서울특별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 개선명령 및 준수사항및 택시 불친절 민원 처분방법 개선계획〔과 관련입니다. 3. 우리시 120다산콜센터에 접수된 교통불편신고(불친절) 신고중 신고인이 증빙자료(녹취 등)를 제출하지 아니하여 지도교육 대상으로 분류된 민원의 처리결과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귀 조합에서는 불친절로 민원을 야기시킨 조합원에 대한 지도교육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통불편신고(불친절) 처리결과 붙임 : 불친절 불편신고 처리결과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형열 교통불편신고조사팀장 백종이 교통지도과장 08/25 김정선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2256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4602 /전송 02)2133-4906 / hyungyoul64@seoul.go.kr / 부분공개(6)
13053452
20210927025103
본청
교통지도과-22562
D00000311646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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