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소방학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하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방안 토의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市 시민봉사담당관-12681(2017.5.31.)“2017년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통보”호 나. 市 시민봉사담당관-18905(2017.8.11.)“2017년도 상반기 민원접점부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통보”호 2. 위호에 의거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점수 결과를 하반기에는 더욱 좋은 결과를 독려하고자 아래와 같이 교육을 실시하오니 직원여러분은 많은 참석 바랍니다. 가. 일 시: 2017. 8. 29.(화) 16:00(소방행정타운 사업추진 설명회 종료 후 실시) 나. 장 소: 제 2강의실 다. 참 석 자: 전 직원(강의 등 교육진행자 제외) 라. 주 제 자: 총괄운영팀장 마. 방 법: 사전 붙임 참고를 통한 자유토의 방식 붙임 1. 전화응대 품질점검 점수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교육지원과장 수신자 인재개발과장,소방과학연구센터장,구조구급교육센터장 담당자 주기돈 총괄운영팀장 한상우 교육지원과장 08/24 김명호 협조자 시행 교육지원과-11518 ( ) 접수 ( ) 우 06756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40길 29 / fire.seoul.go.kr/school 전화 02-2106-3612 /전송 02-2106-3700 / joogas@seoul.go.kr / 대시민공개
13043487
20210927030558
본청
교육지원과-11518
D00000311479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