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하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방안 토의 계획 알림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소방학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하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방안 토의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市 시민봉사담당관-12681(2017.5.31.)“2017년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통보”호 나. 市 시민봉사담당관-18905(2017.8.11.)“2017년도 상반기 민원접점부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통보”호 2. 위호에 의거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점수 결과를 하반기에는 더욱 좋은 결과를 독려하고자 아래와 같이 교육을 실시하오니 직원여러분은 많은 참석 바랍니다. 가. 일 시: 2017. 8. 29.(화) 16:00(소방행정타운 사업추진 설명회 종료 후 실시) 나. 장 소: 제 2강의실 다. 참 석 자: 전 직원(강의 등 교육진행자 제외) 라. 주 제 자: 총괄운영팀장 마. 방 법: 사전 붙임 참고를 통한 자유토의 방식 붙임 1. 전화응대 품질점검 점수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교육지원과장 수신자 인재개발과장,소방과학연구센터장,구조구급교육센터장 담당자 주기돈 총괄운영팀장 한상우 교육지원과장 08/24 김명호 협조자 시행 교육지원과-11518 ( ) 접수 ( ) 우 06756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40길 29 / fire.seoul.go.kr/school 전화 02-2106-3612 /전송 02-2106-3700 / joogas@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하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방안 토의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소방학교 교육지원과
문서번호 교육지원과-11518 생산일자 2017-08-2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주기돈 (02-2106-3612) 관리번호 D00000311479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