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특수구조대 산악구조복 구매 계약기간 연장관련 계약 변경사항 보고 1. 행정지원과-11611(2017.8.21.)호 「특수구조대 산악구조복 계약(20170703A8300) 기간연장 요청에 대한 검토 결과보고?와 관련입니다. 2. 특수구조대 요구 ‘특수구조대 산악구조복 구매’건의 계약기간 연장 승인에 따른 계약변경 사항을 보고합니다. 가. 건 명: 특수구조대 산악구조복 구매 나. 사업내용: ‘규격서’ 참고 다. 계약금액: 금12,073,260원(금일천이백칠만삼천이백육십원) 라. 예산과목: 특수구조단운영 / 특수구조대운영 / 사무관리비 마. 계 약 일: 2017. 7. 14.(금) 바. 계약방법: 전자공개 수의계약 사. 계약상대자 업체명 대표자 소재지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아. 변경사항 변경사항 변경전 변경후 ※ 참고사항: 최초 납품기한 내에 납품 불가능한 물품에 대해서만 계약 연장 처리 - 최초 계약기간(17. 8. 23.) 내 납품 목록: 상의(내·외피 포함) 22착, 하의 34착 - 연장 계약기간(17. 10. 23.)내 납품 목록: 상의(내·외피 포함) 13착(S-8착, M-5착) 붙임 1. 물품변경계약응답서 1부. 2. 규격서(산악구조복) 1부. 3. 합의각서 1부. 끝. 담당자 김수재 행정팀장 김형길 행정지원과장 김장군 119특수구조단장 08/21 최성희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1615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 4층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 전화 02-3706-1916 /전송 02-3706-1919 / ksj10408@seoul.go.kr / 부분공개(7)
13012402
20210927033408
본청
행정지원과-11615
D000003111010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