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서울역 택시하차대 승차 승객 관리 및 단속 요청

함께해요 을지연습!, 튼튼해요 국가안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서울역 택시하차대 승차 승객 관리 및 단속 요청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택시 이용 개선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대우빌딩 앞 서울역 택시하차대에서 승차하는 승객에 대한 단속과 관리를 요청하셨습니다. 택시 이용승객이 승·하차가 동일한 장소에서 이루어지면 대기승객 불편, 진출차량과 하차승객과의 동선 혼란 등 사고의 위험이 높아져 택시조합 및 교통체계 전문가들과 의견을 수렴하여 각각의 승, 하차대를 두게 되었습니다. 현 체계가 안정화되기까지 계도 및 단속을 실시하여 왔으나 24시간 지도단속의 어려움을 틈타 혼잡한 경우가 발생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서울시에서는 택시조합과 연계하여 교통요원 추가 배치 및 택시운전자 의식 개선 등을 중점 계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택시승차대 관련 의견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주무관 이지현 택시서비스팀장 최광선 택시물류과장 08/18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563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1동 7층 택시물류과 / 전화 2133-2329 /전송 2133-1050 / redcat@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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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서울역 택시하차대 승차 승객 관리 및 단속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5631 생산일자 2017-08-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지현 (2133-2329) 관리번호 D0000031094557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