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다산콜 이용관련 불만사항 문의드립니다.

함께해요 을지연습!, 튼튼해요 국가안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다산콜 이용관련 불만사항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120에 통화하는 과정에 불편을 겪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시민님께서는 강서구보건소의 BCG접종 방법이 예약제로 변경된 것을 확인하고, 이를 재차 확인하기 위하여 문의를 주셨으나, 상담사가 해당 보건소에서 알아보지 않고 잘못된 안내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시민님의 지적을 바탕으로 120다산콜재단이 상담사에 대한 교육 및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응대방법을 시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정발전을 위해 의견을 주신데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전재용 120운영팀장 황호익 시민봉사담당관 08/18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959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6 /전송 02-2133-0723 / dbtp7@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다산콜 이용관련 불만사항 문의드립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9598 생산일자 2017-08-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재용 (02-2133-6546) 관리번호 D000003108974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