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인정한 아리수, 시민과 함께하는 중부수도!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자체 추진계획 알림 1. 행정운영과 ?8684(2017.08.08.)호와 관련입니다. 2. 본부에서 실시한「2017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우리 사업소가 평가그룹 중 최하위 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자체 추진계획을 수립하고 알려드리오니, 3. 각 부서에서는 해당사항을 준수하여 친절한 전화응대로 행정서비스 향상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부서별 행정사항 1) 매월 1회이상 친절교육 후 교육일지 작성하여, 행정지원과로 제출 2) 전화응대매뉴얼 전직원 책상 부착 3) e-민원실무 교육이수 및 매월 자체 교육 실시 철저(민원실, 민원센터) 붙임 : 전화응대 품질향상 자체 추진계획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지영 행정관리팀장 김태수 행정지원과장 08/17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0020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전화 02-3146-2014 /전송 02-3146-2244 / narby@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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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30225
본청
행정지원과-20020
D00000310848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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