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자체 추진계획 알림

세계가 인정한 아리수, 시민과 함께하는 중부수도!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자체 추진계획 알림 1. 행정운영과 ?8684(2017.08.08.)호와 관련입니다. 2. 본부에서 실시한「2017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우리 사업소가 평가그룹 중 최하위 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자체 추진계획을 수립하고 알려드리오니, 3. 각 부서에서는 해당사항을 준수하여 친절한 전화응대로 행정서비스 향상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부서별 행정사항 1) 매월 1회이상 친절교육 후 교육일지 작성하여, 행정지원과로 제출 2) 전화응대매뉴얼 전직원 책상 부착 3) e-민원실무 교육이수 및 매월 자체 교육 실시 철저(민원실, 민원센터) 붙임 : 전화응대 품질향상 자체 추진계획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지영 행정관리팀장 김태수 행정지원과장 08/17 장성만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0020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전화 02-3146-2014 /전송 02-3146-2244 / narby@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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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자체 추진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0020 생산일자 2017-08-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지영 (02-3146-2014) 관리번호 D000003108487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