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도 SeMA 창고 사용계획 제출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SeMA 창고 사용계획 제출 요청 1. 2018년도 SeMA 창고 운영 관련입니다. 2. 각 부서별로 계획하고 있는 2018년도 SeMA 창고 사용일정을 파악하여 시립미술관 자체 사용일정을 제외한 잔여 기간에 대하여 외부대관을 실시하는 등 향후 SeMA 창고 운영에 활용코자 하오니 붙임 서식에 의거 각 부서의 사용계획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청사항 : 2018년도 SeMA 창고 사용계획을 붙임 서식에 따라 작성 제출 나. 제출기한 : 2017.9.8.(금)까지 붙 임 : 2018 SeMA 창고 사용계획 작성 서식 1부. 끝. 총무과장 수신자 교육홍보과장,전 시 과 장,수집연구과장,운영과장,학예과장 주무관 김준성 총무과장 08/17 황차호 협조자 시행 총무과-991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 / http://sema.seoul.go.kr 전화 02-2124-8818 /전송 02-2124-8830 / 2012103122@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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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8년도 SeMA 창고 사용계획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경영지원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9917 생산일자 2017-08-1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준성 (02-2124-8818) 관리번호 D0000031082952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사업관리 > 미술관운영 > 미술관진흥계획수립 > 미술관중장기운영계획수립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