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하는 안전도시, 서울!” 강남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현장대응단 지휘팀장 근무지정 변경 알림(8.18.~8.23.) 1. 소방행정과-2576(2017.2.16.)호 『2017년도 소방공무원 휴가 등 업무지침 알림』과 관련입니다. 2. 현장대응단 지휘팀 소속직원의 사고(특별휴가-부친별세)로 인한 출동소방력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이 근무지정 변경하였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7. 8. 18.(금) ~ 8. 23.(수) 나. 사고자 : 다. 근무지정 변경 내용 소속 직위 계급 성명 8.18.(금) 8.19(토) 8.20.(일) 8.21.(월) 8.22.(화) 8.23.(수) 1팀 지휘팀장 2팀 3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영동119안전센터장,역삼119안전센터장,수서119안전센터장,개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임지영 진압1대장 김진옥 지휘1팀장 代김진옥 현장대응단장 08/17 손창오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8519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 전화 02-567-0119 /전송 02-539-9008 / tomosakarie@seoul.go.kr / 부분공개(6)
12975344
20211012230225
본청
현장대응단-8519
D00000310830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