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 서울시립미술관 전화: 02-2124-8817 전송: 02-2124-8930 총무과 : 과장 황차호 : 담당자 : 송혜정 daya97@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총무과장 등록번호 : 총무과-9858 송혜정 08/16 황차호 시행일자 : 대시민공개 제 목 : 2017년 8월 청소용품 구입 비용 지급 주무관 협조 예산과목 : 시립미술관 총무과, 문화예술 진흥, 미술관 유지보수, 시립미술관 유지관리,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 (예산편성부서 : 시립미술관 총무과) 1. 시립미술관(본관, 남서울, 백남준기념관, 난지창작스튜디오) 청소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17년 8월 청소용품 구입비용 지급 나. 구입일시 : 2017. 08. 09 다. 구입금액 : 금1,774,410원(금일백칠십칠만사천사백원) 라. 구 입 처 : (주)선인크린(강남구 언주로 151길 10, 201호) 마. 구입품목 : 점보롤외 18종 바. 지급방법 : 총무과 신용카드로 결재후 결제계좌에 입금조치 붙임 : 1. 신용카드 영수증(별도첨부)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각 1부. 3. 견적서 1부. 끝. 정덕준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전 결 회계 제목 : 2017년 8월 청소용품 구입 비용 지급 지 급 발 의 인 금1,774,41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일백칠십칠만사천사백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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