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실시 계획(알림)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실시 계획(알림) 1. 관련문서 가.「호흡보호장비 안전관리에 관한 기준」고시 제8조 나. 안전지원과-806(`17. 1. 11.)호「2017년도 호흡보호장비 안전관리 계획」 다. 안전지원과-3981(`17. 2. 23.)호「‘17년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실시 계획(알림)」 2. 위호와 관련하여 우리서 공기호흡기 용기에 대하여 위생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니 각 부서는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검사기간 : `17. 8. 17. ~ 8. 31. (기간중 5일 소요) ※ 호흡보호장비정비실 사정에 따라 일정 및 기간조정 가능 나. 검사장소 : 강동소방서 호흡보호장비정비실 다. 위생검사 대상 변경 : 290개 → 279개 - 사유 : 성동소방서 관리전환 20개 중 검사대상 11개 제외 계 현장대응단(17~18일) 북가좌(25일) 홍은(28일) 미근(29일) 일정 변경시 사전통보 진압대 구조대 279 98개 (72개) 46개 (72개) 51개 38개 46개 ※ 현장대응단은 1일 위생검사 수량 조절로 77개로 나누어 검사실시 라. 검사결과 제출 가. 현장대응단장(담당자)은 2017년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가 기간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담당자를 선정하여주시고, 나. 각 부서장(담당자)은 지정된 일자에 위생검사가 진행될수 있도록 위생검사 대상 용기를 수거 및 현황 제출하여 주시고, 다. 부서별 위생검사 종료 후 5일 이내 ‘용기관리시스템’에 검사결과 입력 조치(119행정정보시스템/장비관련/소방장비/보호장비/공기호흡용기 관리에서 위생검사 결과 입력, 불합격시 반드시 검사내용에 사유 입력) 붙임 1. 2017년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 1부 2. 공기호흡기 용기 현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미근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경오 장비회계팀장 박송영 소방행정과장 08/16 代김춘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921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144-3119 /전송 02-3141-2919 / kyeong_o@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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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0814공기호흡기 용기 현황.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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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7년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실시 계획(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9921 생산일자 2017-08-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경오 (02-3144-3119) 관리번호 D000003106387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