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소방통신장비 소모품 구매에 따른 소요량 파악 1. 관련문서 가. 전산통신과-187(2017.1.10.)호『2017년 소방통신장비 운용 계획 보고(안내)』 나. 전산통신과-1554(2017.3.24.)호『2017년도 소방관서 통신장비 유지관리 및 소모품 구입비 재배정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우리서에서 운영중인 소방통신장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각종 재난현장 대응에 만전을 기하고자 ‘소방통신장비 소모품’ 소요량을 파악하오니, 기일 엄수 제출 바랍니다 가. 배 정 액 : 200만원 나. 제출일시 : 2017.8.18.(금). 다. 제출방법 : 양식에 구애없이 소요량 전자메일(위.우종복)로 제출 ex) TRS무전기배터리 개, 차량용무전마이크개 등.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우종복 지휘2팀장 배재화 현장대응단장 08/16 민원석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7458 ( ) 접수 ( ) 우 08830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현장대응단 지휘3팀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4-8119 /전송 02)877-4119 / dnqkswkd@seoul.go.kr / 대시민공개
12966290
20210927043842
본청
현장대응단-7458
D00000310621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