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개인택시 불친절 민원사항 통보(17001~18330)

함께해요 을지연습!, 튼튼해요 국가안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개인택시 불친절 민원사항 통보( 1. 서울특별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 개선명령 및 준수사항및 택시 불친절 민원 처분방법 개선계획〔과 관련입니다. 2. 120다산콜센터에 접수된 불친절 신고(승객의 경로선택 요청 거부, 반말, 욕설, 폭언, 성희롱, 승객에게 불쾌감이나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행위)중 지도교육에 해당하는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귀 조합에서는 신뢰받는 선진 서울 교통이 확립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라며, 친절 교육결과를 2017. 9. 1(금).까지 서울시 교통지도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도교육 대상 신고내역서 붙임 : 개인택시 불친절 민원신고 내역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택시물류과장 주무관 김형열 교통불편신고조사팀장 백종이 교통지도과장 08/16 김정선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2164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4602 /전송 02)2133-4906 / hyungyoul6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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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택시 불친절 민원사항 통보(17001~18330)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지도과
문서번호 교통지도과-21649 생산일자 2017-08-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형열 (02)2133-4602) 관리번호 D0000031070626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행정 > 불법주정차단속 > 교통불편신고조사및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