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7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제출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서북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7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제출 1. 진료부-10050(2017.8.4.)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7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1부. 끝. 주무관 김우현 진료기획팀장 김상호 진료부장 서해숙 서북병원장 08/14 박찬병 협조자 원무과장 정태명 약제부장 정덕숙 간호부장 박영숙A 시행 진료부-10382 ( ) 접수 ( ) 우 03433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7길 49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 http://sbhosp.seoul.go.kr/ 전화 02-3156-3278 /전송 02-383-9559 / wh7888@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7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10382 생산일자 2017-08-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우현 (02-3156-3278) 관리번호 D000003105423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