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처리 님, 안녕하세요. 한강사업본부 환경과 한미라주무관입니다. 여의도한강공원 화장실 이용에 불안감을 드려 대단히 송구하게 생각하며 다산콜센터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170807901378)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님께서 당일 겪으신 일에 대한 불안감을 충분히 이해하며, 요청한 민원에 대한 결과를 당연히 공유해 드려야 한다는 생각에 님의 요청에 적극 공감하여 유선통화 당시 교육결과를 공유해 드린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교육결과 공개여부를 통화하기 전에 사전 검토가 필요했는데 매끄럽게 처리를 못해 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정진희님께 8월7일 공문서와 교육사진을 문자로 발송해드려 따로 첨부하지 않았으니 이해하여 주시고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청소용역업체의 용역수행에 있어 청소원의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동일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지도감독을 세심하게 운영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당일 청소를 수행했던 청소용역업체 직원은 사직하였음을 알려드리며, 더 궁금한 사항은 3780-0785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진희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한미라 환경과장 08/10 이철범 협조자 시행 환경과-4629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785 /전송 02)3780-0791 / hmr040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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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운영부 환경과
문서번호 환경과-4629 생산일자 2017-08-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미라 (02)3780-0785) 관리번호 D00000310268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