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수난구조장비 2종 납품에 따른 배정 계획 알림 1. 市 재난대응과-16708(2017.8.10.)호 『수난구조장비 등 15종 중 2차 5종 납품에 따른 검수(사), 배정 계획 및 출장 요청 알림』과 관련입니다. 2. 구조대원 재난현장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2017년도 구조장비 보강사업과 관련하여 구명자켓 등 2종 배정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인수 물품에 대한 이상 유무 등 최종 검사(수)후 그 결과와 인수증을 재난관리과(구조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비배정 현황 가. 배 정 일 시: 2017. 8. 14.(월) 10:00~17:00 나. 다. 라. 배정방법 및 배정관서: 순회배정〔붙임3참조〕 마. 검사(수): 현장대응단(구조대)에서는 장비 이상 유무 확인 등 최종 검사(수)하시기 바라며, 관리카드 작성 등 물품관리규정 에 따라 관리 붙 임 : 1. 규격조사반 운영계획 1. 2. 구조장비 인수증(양식) 1부. 3. 각서 배정현황 1부. 4. 구조장비 물품검사(수)납품 체크리스트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오재호 구조팀장 이수환 재난관리과장 전결 08/10 김지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496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한강로2가) / 전화 02-793-2274 /전송 02-792-5117 / oh321ho@seoul.go.kr / 부분공개(5)
12924322
20211012225902
본청
재난관리과-5496
D0000031026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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