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수난구조장비 [건식잠수복(내피) 등 3종 8점] 구매 납품에 따른 배정계획 시달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수난구조장비 [건식잠수복(내피) 등 3종 8점] 구매 납품에 따른 배정계획 시달 1. 관련근거 가. 2017년도 성과주의 예산 『구조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나. 재난대응과-924(2017.1.12.)호 『2017년도 구조장비 구매 규격조사반(검수전담반)운영계획 알림』 다. 재난대응과-16708(2017.8.10.)호 『수난구조장비 등 15종 중 2차 5종 납품에 따른 검사(수), 배정계획 및 출장요청 알림』 2. 위와 관련 구조대원 재난현장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2017년도 구조장비 보강사업과 관련하여 수난구조장비[건식잠수복(내피)] 등 3종 8점 납품에 따라 다음과 같이 배정하니, 배정부서는 인수 후 장비 사용 ·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장비 배정 및 인수부서 검사 1) 일 시: 2017.08.14.(월) 10:00 ~ 2) 배정 장소: 본서 재난관리과 구조팀(본부 검수 후 각 서 순회배정) 3) 품명 및 수량: 건식잠수복(내피) 등 3종 8점 4) 배정 부서: 붙임참조[현장대응단] 5) 검 수 : 배정부서장은 장비 인수 후 사용 상의 이상 유무를 확인 후 최종 검사(수)하시기 바랍니다. 3. 행정사항 가. 해당 부서는 장비 배정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 물품관리 규정 및 지침에 따라 처리하기 바라며, 인수물품에 대한 이상 유무를 확인 후 인수증을 본서 재난관리과 구조 담당에게 인수증 스캔 후 8. 18일한 문서로 제출하기 바랍니다. 붙임 1. 구조장비 인수증(양식) 1부. 2. 배정내역 1부. 3. 물품검수 체크리스트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미근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박수성 구조팀장 정상희 재난관리과장 08/10 代설춘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620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 http://www.fire.seoul.kr/-seodaemun/ 전화 02)322-5119 /전송 02)3141-9119 / parks011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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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1) 구조장비 인수증(서식).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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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2) 2017년 본부구매물품(건식잠수복(내피) 등 3종 8점) 배정내역.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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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3) 체크리스트구조장비 물품검수(수난구조장비 등 5종).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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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수난구조장비 [건식잠수복(내피) 등 3종 8점] 구매 납품에 따른 배정계획 시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620 생산일자 2017-08-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수성 (02)322-5119) 관리번호 D0000031026128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장비지원 > 소방장비수급및관리 > 구조장비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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