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7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7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본부 요금제도과-1117(2017.2.3.)호 및 우리사업소 요금과-4623(2017.2.6.), 23527(20 17.7.19)호에 따라 2017년 7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 점검대상 : 217개소(은평구42개소, 서대문구49개소, 마포구126개소) ? 추진기간 : 2017. 7.9(수) ~ 2017. 8.8(수) ? 점검직원 : 31명(행정지원과6, 요금과23, 현장민원과2) ? 방문서비스 점검결과 대상 정상 비 정 상 고 객 의 소 리 처 리 현 황 계 회전 불량 회전 멈춤 기타 접수 처리 완료 처리 진행 내 용(접수/처리) 217 215 2 1 - 1 34 34 - ?아리수 품질 및 음용가능 문의(26/26) ?요금관련 문의(6/6) ?아리수음수대 관련 문의(1/1) ?기타(1): 사업소 위치 ? 당월 이상계량기 적출 및 누계 비정상 사 유 주 소 성 명 처리내역 고객번호 누계(년) 구분 건수 추징량(㎥) 추징금액(천원) 비고 누계 8 - - 붙임 : 1. 2017년 7월 우수고객 방문 점검결과. 끝. 주무관 공현주 요금과장 08/10 정소영 협조자 시행 요금과-26040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홍제동 38-69)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589 /전송 02-3146-3639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8.4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우수고객 방문결과 입력_20170810.xlsx

    비공개 문서

  • 수도계량기 설치장소 장애물 철거요청(039616381)_7월.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7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26040 생산일자 2017-08-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공현주 (02-3146-3589) 관리번호 D0000031030090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