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구조서비스 시민고객 응대 전담직원 지정 보고 (알림)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용산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조서비스 시민고객 응대 전담직원 지정 보고 (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1867호(2017. 3. 15.)“2017년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향상 대책” 나. 소방행정과-1697호(2017. 2. 9.) “2017년 성과평가 계획 안내 및 추진계획 제출” 다. 재난관리과-5259호(2017. 8. 1.)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시민고객 응대 전담직원 운영계획” 2.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시민고객 응대 전담직원 현황을 붙임과 같이 보고(알림)합니다. ○ 구조서비스 시민고객 응대 전담직원 현황 구 분 전 담 직 원 비 고 정 부 담당자 18명 18명 각부서팀별(정3명,부3명) 붙임 구조서비스 시민고객 전담직원 지정현황 1부.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이태원119안전센터장,후암119안전센터장,이촌119안전센터장,서빙고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오재호 구조팀장 이수환 재난관리과장 전결 08/10 김지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491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한강로2가) / 전화 02-793-2274 /전송 02-792-5117 / oh321ho@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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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서비스 시민고객 응대 전담직원 지정 보고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용산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491 생산일자 2017-08-1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재호 (02-793-2274) 관리번호 D0000031018616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조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