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엘리베이터 구매 설치(조달구매)’ 변경계약 검토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엘리베이터 구매 설치(조달구매)’ 변경계약 검토 1. 시설과-4425(2017.8.9.)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하여 변경계약 요청된「엘리베이터 구매 설치(조달구매)」건에 대하여 검토한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5장 제7절의2(계약기간의연장)에 해당되어 계약변경이 타당하다고 판단되므로 아래와 같이 승인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엘리베이터 구매 설치(조달구매)’ 납품기한 연기 요청 나. 계약업체 : 서울지방조달청(납품업체 : 주식회사 트라비스엘리베이터) 다. 계약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 구매) 라. 변경요청내용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변경내용 변 경 요 청 사 유 납품기한 ’17. 8.14. ’17. 8.31. 증 18일 기설치되어 있던 엘리베이터 철거 공사 준공기한과 일정 맞추기 위해 신규 엘리베이터 납품 기한 연장 과업내용 엘리베이터 제작설치 엘리베이터 제작설치 - 계약금액 37,454,370원 (※조달수수료별도) 37,454,370 (※조달수수료 별도) - 마. 연기사유 귀책소재 : 서울역사박물관 바. 검토결과 : 현재 설치되어 있는 엘리베이터 철거 공사 준공 기한(’17.8.31.)과 연계하여 신규 엘리베이터의 납품 및 설치 일정을 맞추기 위해 납품 기한 연장 필요. 붙임 : 1. 납품기한 연기 의뢰 요청서 1부. 2. 엘리베이터 교체에 따른 운영 계획 보고서 1부. 3. 납품기한 여기 사유서 1부. 4. 합의각서 1부. 끝. 주무관 김선희A 주무관 조재영 총무과장 代김기용 경영지원부장 08/09 송임봉 협조자 시행 총무과-9440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1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납품기한 연기 의뢰(엘리베이터 구매 설치).hwp

    비공개 문서

  • 엘리베이터 교체에 따른 운영 계획.hwp

    비공개 문서

  • 납품기한연기사유서1708.hwpx

    비공개 문서

  • 합의각서.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엘리베이터 구매 설치(조달구매)’ 변경계약 검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9440 생산일자 2017-08-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선희A 관리번호 D0000031007633
분류정보 세금재정 > 일반행정지원 > 회계 > 계약관리 > 서울역사박물관계약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