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소방활동자료조사(119행정정보시스템) 전산입력 철저 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1803(2017.3.10.)호 「소방활동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계획」 나. 재난관리과-1809(2017.3.10.)호 「2017 소방활동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계획 알림」 2. 소방활동자료조사 실시 후 119행정정보시스템에 각종 정보를 입력하고 있으나 하반기 성과평가를 대비하여 업무추진에 차질이 없도록 추진실적을 알리오니 시행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7. 3월 ~ 12월(10월간) 나. 대 상 : 총 2,880개소(특정소방대상물) 구분 계 등촌 화곡 발산 방화 개화 비고 계 2,880 876 731 584 435 254 특급 1 1 1급 194 69 47 11 44 23 2급 1,541 551 244 334 274 138 3급 1,144 256 440 239 117 92 다. 추진실적(2017. 7월말 기준) 구분 계 등촌 화곡 발산 방화 개화 비고 계 854 248 362 60 142 42 특급 0 1급 185 58 47 10 52 18 2급 606 190 252 50 90 24 3급 63 0 63 0 0 0 3. 행정사항 가. 2017년 7월까지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서 실시한 소방활동자료조사 추진실적(붙임 3~7)을 알리니 미실시 대상은 8월 이후 자료조사 실시토록하고, 나. 소방활동 추진실적 보고(붙임 3~7)시에는 소방활동자료조사 실시대상과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대상 목록이 일치되도록 실시한 대상과 연간 누계 대상을 알 수 있도록 작성하기 바랍니다. ※공문 제출 전 메일로 1차 제출 후 이상유무 확인 후 공문으로 최종보고 나. 하반기 성과평가 대상은 지급까지 실시하지 않은 특정소방대상물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오니 업무추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119행정정보시스템(소방활동자료조사) 개선 및 사용자 매뉴얼 공문 1부 2. 소방활동자료조사 대상(2,880개) 1부 3. 소방활동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추진실적(부서별) 각 1부 4. 2017년 소방활동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제정비 계획(방침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장, 현장대응단장 및 각 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용고 대응총괄팀장 변두남 재난관리과장 08/09 이환종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726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 전화 02-3663-4119 /전송 02-3661-1173 / youngko600@seoul.go.kr / 부분공개(6)
12915505
20211012225815
본청
재난관리과-5726
D0000031016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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