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통보 1. 행정운영과-8684(2017.8.8.)호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2017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를 점검하고 그 결과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장은 상대적으로 낮은 점수로 평가된 『연결태도』,『상담태도』 항목과 그룹(부서)별 취약항목을 중심으로 전직원 대상 자체교육을 실시하시기 바라며, 3. 평가그룹별 최하위 기관(3개 기관)은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수준 향상을 위한 자체 계획을 수립하여 '17. 8. 31.(목)까지 행정운영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2017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보고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8(전체) 주무관 이길수 행정운영과장 08/09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871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628 /전송 3146-1258 / lkssieru1@seoul.go.kr / 부분공개(5)
12910250
20211012225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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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운영과-8715
D0000031010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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