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통보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통보 1. 행정운영과-8684(2017.8.8.)호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2017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를 점검하고 그 결과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장은 상대적으로 낮은 점수로 평가된 『연결태도』,『상담태도』 항목과 그룹(부서)별 취약항목을 중심으로 전직원 대상 자체교육을 실시하시기 바라며, 3. 평가그룹별 최하위 기관(3개 기관)은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수준 향상을 위한 자체 계획을 수립하여 '17. 8. 31.(목)까지 행정운영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2017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보고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8(전체) 주무관 이길수 행정운영과장 08/09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871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628 /전송 3146-1258 / lkssieru1@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24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7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보고.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실태 점검결과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문서번호 행정운영과-8715 생산일자 2017-08-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길수 (02-3146-1628) 관리번호 D00000310108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