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계획 안내 및 자가진단 자료 제출요청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계획 안내 및 자가진단 자료 제출요청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조사기획과-1688호(2017.07.31.) 및 민원조사기획과-1736호(2017.08.09.)와 관련입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공공기관의 고충민원 처리 역량 증진 및 민원인 만족도 제고를 위해 전국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매년 「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는 안전행정부와 함께 공동으로「민원서비스 종합평가」체계 내에서 평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이에 2017년도「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실시계획과 자가진단 계획을 안내하오니, 각 지표 해당기관에서는 자가진단 자료를 8. 16.(수)까지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7년도「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실시계획 1부. 2. 2017년도 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 지표별 설명 1부. 3. 국민권익위원회 공문 각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갈등조정담당관),서 울 특 별 시 장(법무담당관),서 울 특 별 시 장(법률지원담당관) 조사관 류성수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08/09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1727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7층 / 전화 02-2133-3123 /전송 02-768-8846 / ssyou@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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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2017년도 고충민원처리실태 확인조사 실시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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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2017년도 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 지표별 설명.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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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포)2017년도 「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실시계획 통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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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충민원 처리실태 자가진단 실시 안내.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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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7년「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계획 안내 및 자가진단 자료 제출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1727 생산일자 2017-08-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류성수 (02-2133-3123) 관리번호 D000003100636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고충민원점검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