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상반기 민원접점부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 1.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추진 계획(시민봉사담당관-9220,’17.4.18.),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 결과보고(시민봉사담당관-18666, ’17.8.4.) 관련입니다. 2.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점수 결과를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점검 결과를 참고하여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또한, 종합점수 하위 10% 개선안 제출 부서(기관)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을 첨부 서식(붙임2)에 맞추어 ’17.8.25(금)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많은 기관(부서)의 전화 문의로 유선 연결이 어려우니 문의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순서대로 회신하겠습니다.(시민봉사담당관 민원기획팀 이경희 E-mail:heecs@seoul.go.kr) 붙임 1. 전화 및 방문 품질점검 점수 1부. 2. 자체 개선안 서식 1부. 3.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 결과보고 1부. 4. 점검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40,서상수1-39,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代강연태 시민봉사담당관 08/09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890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대시민공개
12903635
20211012225815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8905
D0000031005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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