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상반기 민원접점부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상반기 민원접점부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 1.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추진 계획(시민봉사담당관-9220,’17.4.18.),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 결과보고(시민봉사담당관-18666, ’17.8.4.) 관련입니다. 2.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점수 결과를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점검 결과를 참고하여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또한, 종합점수 하위 10% 개선안 제출 부서(기관)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을 첨부 서식(붙임2)에 맞추어 ’17.8.25(금)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많은 기관(부서)의 전화 문의로 유선 연결이 어려우니 문의사항은 메일로 주시면 순서대로 회신하겠습니다.(시민봉사담당관 민원기획팀 이경희 E-mail:heecs@seoul.go.kr) 붙임 1. 전화 및 방문 품질점검 점수 1부. 2. 자체 개선안 서식 1부. 3.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평가 결과보고 1부. 4. 점검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40,서상수1-39,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代강연태 시민봉사담당관 08/09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890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상반기 민원접점부서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8905 생산일자 2017-08-0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3100535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