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참 좋은 여행사의 여행도중 물품 강매와 물품의 하자' 민원에 대한 회신 권힘찬 님의 가정에 건강과 평화를 기원합니다. 귀하께서는 귀하의 어머님께서 다녀온 제주도 여행 당시 구입한 물건에 하자가 발생하여 여행사측에 문제해결을 요청했으나 적절한 답변 등을 받지 못해 민원을 제기하셨습니다. 본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해당업체와 귀하께 연락드리는 과정에서 하자가 발생한 물품을 환불하기로 했다는 말씀을 들어 매우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업체와의 분쟁으로 마음 고생을 하셨을 귀하께 다시 한번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소비자 피해 구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소비자상담센터(전국공통 137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더운 여름에 건강에 주의하시고, 귀하와 가정에 늘 행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심석용 공정경제정책팀장 김경미 공정경제과장 08/07 김창현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과-7603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3층 민생경제과 (무교동) / 전화 02-2133-5364 /전송 02-768-8852 / sypass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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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7055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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