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1차 고객응대 모니터링 결과보고
12888424
20210927062430
투자출연
고객지원부-1711
D0000030990809
- 비공개 문서입니다.
- ※ 해당 정보가 필요하실 경우 '정보공개청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비공개 세부 기준안내
문서 정보
2017년도 1차 고객응대 모니터링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 부서명 | 고객지원부 |
문서번호 | 고객지원부-1711 | 생산일자 | 2017-08-06 |
공개구분 | 비공개 | 보존기간 | - |
작성자(전화번호) | 정세윤 (7854) | 관리번호 | D0000030990809 |
분류정보 | 기타 > 2017년도 1차 고객응대 모니터링 결과보고 |
이용조건 |  |
관련문서
-
등록일 : 2017-08-18 부서 : 고객지원부
-
등록일 : 2017-05-30 부서 : 고객지원부
-
등록일 : 2016-10-12 부서 : 보상총괄부
-
등록일 : 2018-01-18 부서 : 경영관리부
라이브리 소셜 공유1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