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현장민원과-11268 결재일자 2017.8.4.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박은경 08/04 이상봉 협 조 복합민원 아리수토탈서비스 합동점검 결과보고 2017. 8. 복합민원 아리수토탈서비스 합동점검 결과 보고 민원개요 ❍ 민원인 - - ❍ 민원일시 : ‘17. 8. 3.(목) 현장민원과 유선 신청 ❍ 민원요지 : 옥내누수, 옥내급수관 지원 문의 ❍ 내 용 : 건물내에서 누수가 발생하고 일부 세대에 녹물이 나옴, 옥내급수관 교체 지원사업 상담 출장개요 ❍ 출장일시 : ‘17. 8. 4(금) 9:30 ~ 11:30 ❍ 출 장 자 : 현장민원과장 (옥내누수진단 : 김교회. 최박 계량기교체 : 홍헌철, 옥내배관 : 조본석) ❍ 출장내용 : 옥내누수진단, 옥내배관 교체 지원사업 안내 현장 점검(확인) 결과 및 조치사항 ❍ 옥내누수 : 옥내누수 진단 결과 누수는 없음 ❍ 녹물출수 : 일부 세대에 녹물이 나와 수용가에게 옥내급수관 교체 지원사업 안내 토탈서비스 결과(종합의견) ❍ 노후 근생주택으로 옥내누수탐지후 누수는 발생하지 않고 일부 세대 녹물출수는 민원인에게 옥내 급수관 교체 사업을 안내함 ※ 옥내누수, 녹물출수 문의에 대한 옥내배관 누수여부, 계량기 점검 등 아리수토탈서비스합동점검을 통한 민원인 불편사항을 세심하게 확인후 관련 제도 안내 ➡ 시민만족도 향상 및 상수도 행정 신뢰도 제고 토탈서비스 점검 사진 계량기 점검 및 옥내누수탐지 민원인에게 설명 보일러배관 점검 옥내급수관 및 수압 확인 .끝.
12868592
20211012225654
본청
현장민원과-11268
D000003096782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