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 연결 관련 민원인 개선 요청 사항성북구-인입되었...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다산콜 연결 관련 민원인 개선 요청 사항성북구-인입되었... 먼저 저희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성북구청으로 전화를 걸었는데 다산콜센터로 연결이 되어 상담사와 통화도 안 되고 일방적으로 전화가 끊어져 많이 불쾌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현재는 대기자가 너무 많아지거나 대기시간이 길어질 경우 시스템 용량을 초과하여 가동이 중단되는 것을 막기 위해 부득이하게 선 종료하고 있으나, 시민님께서 건의하신 것처럼 대기가 길어질 경우 상담사 연결을 기다릴지, 전화를 끊을지를 시민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를 위해서는 성능이 좋은 시스템을 도입하여 더 많은 대기자를 수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하는데, 이는 예산이 수반되는 사항으로 향후 예산 확보를 통해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궁극적으로는 대기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여러 방안에 대하여 좀 더 고민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무관 노형곤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08/03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8435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8 /전송 02-724-1599 / hkroh@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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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 연결 관련 민원인 개선 요청 사항성북구-인입되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8435 생산일자 2017-08-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노형곤 (02-724-1558) 관리번호 D000003095912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