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도로관리과-13003 결재일자 2017.8.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도로포장안전팀장 도로관리과장 윤현주 임영철 08/03 代최연우 제안서 접수 결과 보고 【도로평탄성 향상을 위한 맨홀정비 신공법 시공품질 개선용역】 2017. 8. 안전총괄본부 (도로관리과) 제안서 접수 결과 보고(2차) 【도로평탄성 향상을 위한 맨홀정비 신공법 시공품질 개선용역】 용역개요 ○ 용 역 명 : 도로평탄성 향상을 위한 맨홀정비 신공법 시공품질 개선용역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0일 ○ 용 역 비 : 339,080천원 ○ 계약방법 : 일반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추진경과 ○ 기술용역 타당성 심사 : 2017. 5. 22. ○ 입찰공고(1차) : 2017. 6. 19.~7. 19. ※ 제안서 접수 결과- 유찰(입찰업체수 미달) ○ 입찰공고(2차) : 2017. 7. 24.~8. 1. 제안서 접수결과(유찰) ○ 입찰 참가업체 : 1개 ※ 조치 계획 ○ 수의계약으로 업체 선정하고자 함. - 재무과-13795(2017.03.17.) ‘2017 수의계약 제도 개선계획’에 의거 2회 유찰시 적격심사로 신규 입찰을 권고하고 있으나, 본 용역의 과업내용과 유사한 용역이 추진된 사례가 없어 2개이상 업체가 입찰하기 어렵고, 적격심사 추진 또한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수의계약으로 업체 선정하여 해당 용역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향후 계획 ○ 입찰제안서 검토 : 2017. 8. 1.~8. 4. ○ 수의계약 의뢰(재무과) : 2017. 8. 7. ○ 용역계약 및 착수 : 2017. 8. 22.(예정) 붙 임 1. 제안서 접수대장 1부. 끝.
12855625
20211012225432
본청
도로관리과-13003
D000003095203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