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급수불편 민원(접수번호20170728001680)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 민원(접수번호20170728001680) 급수불편(계량기소음) 불친절 민원처리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하고자 합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리시 상수도 행정에 많은 관심과 좋은 의견을 개진하여 주셔서 우선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신고해 주신 급수불편 소음관련 민원을 접수하고 현장출장 확인결과 수도계량기를 지나서 세대내 옥내급수관이 노후되어 누수됨을 확인하고 서울시수도조례 6장 40조 1항(관리)에 의거 수요가에서 관리하는 급수관으로 수요가에서 수리하도록 안내드렸습니다. 아울러 수돗물에서 녹물이 나와 수도관교체(갱생)를 수요가 원하시는 경우에는 우리시(서부수도사업소)에 신청하면 일정부분 공사비를 지원하는 제도를 설명드렸습니다. 우리시 담당직원이 현장을 방문하여 상황설명시 고객님께 다소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하여는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이러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직원교육을 철저히 시키도록 하겠으니, 고객님의 너그러우신 아량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옥내노후관 교체 공사비지원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노후배관지원팀(02-3146-2421)에 문의해 주시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시 상수도 발전에 좋은 의견 개진하여 주시기 바라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서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02-3146-2401)에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끝으로 고객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끝. 주무관 배미애 주무관 고재창 현장민원과장 08/02 변재홍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7688 ( ) 접수 ( ) 우 0363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서부수도 / 전화 02-3146-2402 /전송 02-3146-3470 / bma8846@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급수불편 민원(접수번호20170728001680)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17688 생산일자 2017-08-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배미애 (02-3146-2402) 관리번호 D000003093778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